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신경외과학회

대한신경외과학회 제 37차 춘계학술대회 / 일시 : 2018.04.18(목) - 04.20(토) / 장소 : 대구 만촌동 인터불고호텔/ 주최 : 대한신경외과학회 / 주관 : 신경외과학회 연구재단

Information

존경하는 대한신경외과학회 회원 여러분!



코로나가 세계적으로 지속되는 어려운 가운데 회원 여러분께 안부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아시는 바와 같이 2020년 춘계학술대회는 개최 여부조차 결정하기 힘든 상황에서 어렵게나마 온라인 학술대회로 전환하여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학회도 전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시도입니다.

막상 온라인 학회로 진행하려고 하니 새삼 과거의 평범하게 진행되었던 학회 행사 하나하나가 너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학회 전날 원로 회원님들을 모시고 진행했던 회장 만찬, 운동모임 등의 행사가 너무 아쉽지만 이 또한 접을 수밖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초청 연자의 강의, 유명 인사 초청 강연 등 모든 행사가 사전 녹화 또는 비디오 송출을 이용하여 진행됩니다.

외국인 초청 연자로는 Satoshi Kuroda, Susumu Miyamoto, Jan Vesper, José Francisco, Artur Da Cunha 교수께서 각 분야의
새로운 지견을 교환할 예정입니다.


유명 인사 강연은 우리들의 동료 의사이자 국민의당 대표인 안철수 전 의원님의 강의가 있을 예정입니다. 회원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쉽지 않은 상황과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학회 준비와 진행에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은 박봉진 학술이사님과 학술위원회, 성재훈
총무이사님과 총무위원님을 비롯한 학회 상임이사, 임원님께 다시 한번 격려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금번 춘계학회의 주체는 서울 경인 (제주 강원) 지회입니다. 서울 경인 지회는 최근에 학술 대회를 다양화하고 새로운 시도를 거듭하여
많은 회원이 참석하여 교류하는 발전된 모습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현 임원님들과 전임 회장단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학회이지만 회원 여러분의 참여와 지혜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많은 관심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려운 상황에서의
학회이지만 새로운 경험은 분명히 새로운 지혜와 기회를 마련하는 좋은 계기가 되리라 확신합니다.

회원 여러분 모두 정상화된 환경에서 활기찬 모습으로 만나 뵐 수 있기를 기대하며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2020년 7월
대한신경외과학회 회    장 문 창 택

학술대회 운영


    - 사전등록 후 등록을 완료하신 분에 한하여, 학회 개최 하루 전날(7/30,목) 온라인 컨퍼런스 사이트 URL, 접속을 위한 개별ID와 PW를
      전달드릴 예정이며, 해당 내용으로 어디서나 접속 및 참가가 가능합니다.(※ 1인 1계정 가능: 동일 ID, PW로 하나의 기기에서
      접속한 뒤 다른 기기에서 다시 접속하는 경우 기존에 접속한 기기는 자동으로 로그아웃, 비활성화됩니다)

등록 안내

- 학술대회 홈페이지(http://www.neurosurgery.or.kr/workshop/2020Spring/)를 통해서만 등록 가능합니다.

- 사전등록 마감일은 7월 23일(목) 자정까지 입니다. 사전등록 마감일 이후에는 등록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장등록이 불가능하오니 반드시 사전등록 기간 내 등록을 완료하여 주십시오)

- 등록비는 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이 가능합니다. 입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등록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 평점이수를 원하시는 분은 사전등록시 필히 의사면허번호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비 안내
회원구분 춘계학회 참가비
온라인 기본등록비 상반기 연회비
정회원    20,000원 70,000원
전공의, 군의/공보의    20,000원 30,000원
간호회원, 방사선사    20,000원
특별회원, 비회원 100,000원
  • ※ 춘계학회 참가비는 상반기 연회비와 온라인 기본등록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 명예회장, 고문, 전임 회장, 전임 이사장, 그리고 원로 회원(만 65세 이상)은 기본등록비, 연회비가 면제됩니다.
    단, 반드시 홈페이지에서 기본등록을 완료하여 주십시오.
  • ※ 이번 춘계학회는 별도의 선택등록비가 없습니다.

  • * 카드결제

    **카드결제 오류 발생시 안내
    신용카드가 정상적으로 결제되지 않는 데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만, 대표적인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결제가 완료되기 전에 임의로 결제창을 닫거나(오류로 닫히거나)
    2) 결제모듈 관련 엑티브엑스가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아서 입니다.
    3) 그외에는 신용카드자체의 문제인 경우가 있습니다.(한도초과 등)


    카드정보 입력창까지 이동을 못하셨다면 정상적으로 결제모듈이 설치가 안되어서 그런 것입니다.
    주문정보입력시에 상단에 노란줄로 엑티브X컨트롤을 설치하라는 경고바가 뜨면 정상적으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엑티브엑스 컨트롤 설치방법보기


    간혹, 공용컴퓨터들의 경우 엑티브엑스 설치를 아예 차단한 경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결제모듈 설치가 잘 안될 경우에는 수동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수동설치파일 다운로드


    1) 위 다운로드를 클릭한 후 화일을 적당한 곳(ex)바탕화면)에 저장합니다.
    2) 저장한 곳에 다운받은 화일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후 다시 결제를 하시면 가능 합니다.

* 무통장입금
  • - 무통장입금하실 경우 입금자명과 등록자명이 동일해야 하며, 만약 다른 경우 입금자명을 학회 e-mail(kns61@neurosurgery.or.kr)로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 - 계좌 안내: 우리은행 281-034530-13-104 (예금주: 대한신경외과학회)

* 취소 방법 및 환불 원칙
  • - 학회 e-mail(kns61@neurosurgery.or.kr)로 취소 메일을 보내주십시오.
  • - 2020년 7월 24일(금)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Copyright © 2018 by The Korean Neurosurgical Society

  • Business No : 214-82-60035
  • President : Oh, Chang Wan

#402, 27 Chilpaero, Jung-gu, Seoul, 04511, Korea